물위의 피크닉

치킨, 피자, 샌드위치 등 나들이용 음식을 물 위에서 즐길 수 있는 맛있는 공간

뉴스 & 이벤트

NEWS & EVENT

뉴스 & 이벤트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신개념 ‘튜브스터’, 한국 수상레저에 새 바람
작성자 tubesterkorea
작성일자 2015-01-19

신개념 튜브스터’, 한국 수상레저에 새 바람


 

튜브스터는 간단한 조작으로 운항하며, 보트 위에서 편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수상레저 기구입니다. 한국 수상레저에 새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됩니다.

오리보트를 뛰어넘는 신개념 파티보트

한국의 유선업은 말 그대로 오리보트수준입니다. 투자를 통한 고급화에는 관심이 없고, 현상유지에만 급급하다보니, 풍부한 잠재력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의 외면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튜브스터는 다릅니다. 고급스런 사양의 6인승, 간편한 조작으로 운항(5마력 이하)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고, 배 위에서 가족, 친구, 연인, 직장동료 모임에 적합한 파티 보트입니다.

 

보트위에서 선탠, 물총놀이, 낚시까지

연인 여성들은 튜브스터 위에서 여름철 선탠이 가능합니다. 배위에서 선탠은 색다른 추억이 될 것입니다. 어린이들이 다른 배의 친구들과 물총 싸움하는 모습도 상상해 봅니다. 보트를 닻으로 고정한 뒤, 낚시를 할 수도 있습니다.

내구성 탁월, 한번 충전으로 8시간 운항

튜브스터는 큰 모터를 달면 해상에서도 운항이 가능합니다. 일반 놀이 보트 기구들과는 달리, 내구성에 있어 현저히 튼튼하고 안전하며 반 영구적인 제품입니다. 배터리는 한번 충전에 대기 시간 포함 8시간, 최대 속력으로 계속 운항시 4시간입니다. 휴대용 충전기도 있어, 사업자측면에서 운영에 어려움이 없습니다.                

야간용 LED, 블루투스 스피커수준 높은 디자인 눈길

보트 가운데 탁자를 비롯해 여러 개의 음료수대, 아이스박스가 마련돼있습니다. 주변 쓰레기는탁자 아래 쓰레기통에 넣으면 됩니다. LED 조명 장치는 야간에도 운항을 가능하게 합니다. 음악감상용 블루투스 스피커도 갖춰져 있어, 음악을 좋아하는 이용객에게 큰 만족감을 줄 것입니다.

튜브스터는 움직이는 광고판많은 수입 가능

튜브스터의 몸체 네 면은 광고판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트가 여러 개면 그만큼 효과도 더 커, 운영자가 별도의 광고 수익을 거둘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실제 운영시, 투자 대비 효과를 보수적으로 잡아도 꽤 많은 수입이 가능합니다.


 

‘튜브스터 코리아?

튜브스터 코리아는 말레이시아 콸라룸푸르에 본사를 두고 있는 튜브스터 아시아의 한국지사입니다. 튜브스터 아시아는 처음으로 신개념 파티 보트(바비큐 보트)를 한국 및 아시아에 소개하고 있습니다. 현재 말레이시아 랑카위 리조트에서는 튜브스터 플레이스라는 프랜차이즈 개념의 레스토랑과 연계해, 물위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신개념의 레스토랑으로 성황리에 운영중입니다.


 

 Tubester Korea (주)

첨부파일